[어거스트러쉬4어필]어필보틀 페이스북 담벼락 공유이벤트

2014년 8월 5일

어필을 위해 달리는 8월, 어거스트러쉬4어필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어필이 3년 동안 이어온 이야기를 더욱 가열차게 만들어 가기 위해 새로운 변호사 1명을 채용코자 신규 후원자 200분을 모집하는 캠페인을 8.1부터 8.31.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합니다. 

* 벌써 현재 80여분 정도의 후원자께서 함께 동참해주셨는데요. 지속적으로 캠페인 진행 현황은 인포그래픽을 통해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페이스북 담벼락 공유 이벤트 – Just APIL It

보다 많은 분들이 함께 캠페인에 참여하셔서 어필을 후원하실 수 있도록 캠페인 기간 동안 페이스북 담벼락 공유 이벤트를 엽니다. 8.1.부터 8. 31.까지 후원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어필보틀 사진 공유 이벤트에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1. 어필 신규/증액 후원으로 한정판 어필보틀(보틀 사진은 여기)을 받으세요

2. 어필보틀을 들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어거스트러쉬4어필” 해쉬태그를 붙여서 여러분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공유해주세요

3. 페이스북 담벼락 공유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 중 총 6분을 선정 또는 추첨하여 아래와 같은 선물을 드립니다. 

– Apiling상(매력적인 사진 1명) : 어필식사권 + 김종철 변호사님 특별제조 밀크티

어필의 훈훈한 점심시간을 몸소 체험해보실 수 있는 기회! 안국역의 최고 맛집으로 후원자님을 모십니다  인왕산이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어필 사무실 투어와 함께 자타공인 카페 퀄리티 김종철 변호사의 특제 밀크티로 마무으리!!!!!!

– 가치를 향한 같이 걷기 상(감동적인 사진 1명) : 블루투스 스피커

어필과 함께 가치를 향한 같이 걷기에 참여해주신 후원자님께 앞으로 세상의 소리를 더 잘 들으시라고 최첨단 스테레오를 장착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로 드립니다.

– 병맛상(병맛 사진 1명) : 캐릭터 잠옷

어필 병맛보틀과 함께 최고 병맛사진을 찍어주신 한 분께!! 병맛 감성을 잠잘때까지 잊지 말아달라는 마음으로 원하시는 캐릭터 잠옷을 선물로 드립니다!! 병맛인듯 병맛아닌 병맛같은 여러분의 사진을 기다립니다!!!!

– 참가상(추첨3명) : 보틀에 넣어 마실 수 있는 음료 기프티콘

이번 여름 최고 핫한 어필 보틀에 트렌디한 음료를 담아 드시라고 별다방의 기프티콘을 보내 드립니다! 어필 보틀은 젖병 소재인 친환경 바이오 에코젠 소재로 만들어져 -30도에서 110도까지 음료를 담을 수 있다는 사실!!! 여름에도 겨울에도 걱정없이 음료 담아 드세요 ^.^

 
최종수정일: 2022.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