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도대체 한 명의 변호사가 뭘 할 수 있지?

2014년 8월 18일

2014년 8월 한달 동안 어필은 #어거스트러쉬4어필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어거스트러쉬4어필’이 뭐냐구요?  어필이 2014년에 1명의 변호사를 더 채용할 수 있도록 “어거스트August에 어필 후원을 향해 달려가자”라는 뜻입니다^^ 어필은 8월 한 달동안 변호사 1명을 채용하기 위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정기 후원자 200명을 모으려고 합니다. 어필에 1명의 변호사가 왜 더 필요하냐구? 1명의 변호사가 도대체 뭘 할 수 있냐구요? 궁금하신 분은 김연실 감독님이 만드신 아래 영상을 봐주세요~

#어거스트러쉬4어필에 참여하고 싶으시다구요? 그럼 www.apil.or.kr 오른쪽 상단에 있는 [후원, 기부금 영수증]이라고 적힌 직사각형 단추를 클릭하세요. 거기서 쉽게 정기 후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어거스트 러쉬4어필에 정기후원으로 참여하신 분들을 위해 저희가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선물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의 어필 bottle입니다. 저희가 후원자님들께 우편으로 아래 보틀bottle중 원하시는 것을 배송해 드립니다.

위 어필 보틀bottle을 받으신 새로운 후원자 분들은 다른 방식으로 #어거스트러쉬4어필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어필 보틀bottle을 들고 인증샷을 찍으신 후에 페이스 북에 #어거스트러쉬4어필이라는 해쉬태그를 달아 올려주시는 것에요. 지금까지 이렇게 참여하신 새로운 후원자를 보시려면 페이스북 창에 ‘#어거스트러쉬4어필’을 넣고 검색해보세요. 

8월 말에 이렇게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려주신 분들 중에서 3분을 선정해서 푸짐한 상품이 있는 어필링상, 가치걷기상, 병맛상을 드리려고 해요. 그럼 #어거스트러쉬4어필 캠페인에 참여해주시는 겁니다~ 

최종수정일: 2022.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