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사이多”를 공개합니다!

2013년 8월 27일

후원자님들의 뜨거운 성원(혹은 사랑!)(http://www.apil.or.kr/1359)에 힘입어 어필이 새롭게 임차한 옆방 504호의 인테리어 공사 및 가구 배치가 1차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실제로 물품을 구매하고 인테리어 및 가구를 구매하다 보니 후원자님들께서 인터넷을 보시고 지정해서 약정해주신 물품하고 조금 달라진 부분들이 생겼습니다!

그럼, 어필의 회의인 ‘사이多’를 위한 회의실 및 의뢰인들을 위한 상담실로 이용될 ‘공간 사이多’의 과거 모습과 새로운 모습을 한번 비교해 보실까요?

<사진1: 504호의 기존 모습>

황량해보이는 504호를 어떻게 꾸밀까 모두들 함께 머리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2: 504호의 새로운 모습>

공간 사이多는 중간에 위치한 폴딩도어를 기점으로 두 개의 공간인 회의공간과 상담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평소엔 두 공간이 분리되어 있지만 살롱드 어필등 이곳에서 강의를 열어야 할 경우에는 오픈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 밖에 안국동의 뜨거운 여름햇살을 막아줄 블라인드와 어필의 주요한 가치인 ‘다양성’을 상징하는 전혀 통일되지 않은 10개의 회의공간 의자도 보이시나요?

<사진3: 웃음꽃 피는 회의장면 in 회의공간>

<사진4: 상담공간 쪽에서 바라본 공간 사이多>

상담공간은 소위 ‘시간과 공간의 방’입니다. 이곳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담소를 나누다 보면 도대체 시간이 얼마나 지나갔는지 아무도 알 수 없다는 바로 그곳입니다!^^

<사진5: 시간과 공간의 방! 상담공간에서의 대화>

<사진6: 회의실에서 이뤄지는 사이多>

상담실에서는 이렇게 사이多도 이루어지구요. 프로젝터를 이용하여 하얀 벽을 이렇게 멋지게 활용할 수도 있답니다.

<사진7 상담 모습>

<사진 8 상담 모습>

이렇게 편안하게 의뢰인들의 상담도 이뤄집니다. 예전엔 상담공간이 변변치 않아 근처 카페에 나가곤 했는데, 편안하고 솔직한 대화를 나누기는 어려웠거든요. 후원자님들의 도움 덕택에 이렇게 멋진 공간이 확보되었답니다!

공간 사이多 멋지죠!

최종수정일: 2022.06.19

관련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