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수입/지출

난민 등 우리 사회의 취약한 이주민들의 인권을 옹호하고 해외에 진출한 한국기업의 인권침해를 감시하는 일을 하는 비영리 공익변호사 단체입니다.
박해의 위험 때문에 본국에 돌아갈 수 없는 이주민을 위해 일합니다.
체류자격이 없다는 이유로 외국인 구금시설에 갇혀있는 이주민, 특히 이주 아동을 위해 일을 합니다.
취약성 때문에 속아서 또는 강제로 한국에 이주하여 성착취나 노동착취를 당하게 된 이주민을 위해 일합니다.
어느 국가에 의해서도 국민으로 인정받지 못하는 이주민들을 위해 일합니다.
해외에 진출한 한국기업에 의해 인권침해를 당한 외국인을 위해 일합니다.
이주자들이 권리를 보장 받고 인권침해자들이 처벌 받을 수 있도록 법원이나 행정기관에 소송과 신청을 제기합니다.
개별적인 사건을 통해 얻은 통찰을 가지고 깊이 있는 연구를 하고 그 성과를 가지고 관련 법과 제도를 바꾸는 일을 합니다.
인식제고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마음에 공명이 일어나도록 합니다.
국내외 다른 단체와 협력하고 연대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유엔인권 메커니즘을 활용하는 등 창조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으로 운영이 되며, 수입과 지출은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2021년에도 우리 사회의 취약한 이주민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변함없이 후원으로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자님의 후원 덕분에 어필은 우리 사회의 취약한 이주민들에게 법률적인 지원을 할수있었습니다. 현재 어필에서는 매년 국세청에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위한 신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1일 ~ 2021년 12월 31일까지의 기부금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드립니다. . . 1. 어필 후원자인데 기부금…